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뉴스/이벤트

뉴스/이벤트

◆ 적립금 관련 안내

OPENPACK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 

1. 적립금이란?

적립금은 고객님께서 제품구매 완료 후, 상품가격 등에 따라 오픈팩에서 적립해 드리는 보너스 포인트입니다.

적립금는 회원가입시부터 회원 탈퇴시까지 유효하므로 적립금이 남아 계신 분은 탈퇴하실 때 신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.

신규 회원가입 시 적립금 2,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. 오픈팩에서는 적립금이 5,000포인트 이상일 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적립금(포인트)이 적립되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.1) 제품구입시 상품가격에 따라 적립금이 자동 발생되는 경우

2) 후기작성시 500포인트를 적립(사진 후기 올리실 경우 한 달에 한번 추첨을 통해 2,000포인트 적립)

고객님께서 상품사용후기(게시판)을 통해 구매후기를 작성해 주시는 고객님께

적립금 500점 ~ 5000점을 드립니다.

 

3) 각종 이벤트 진행시 별도 적립해드립니다.

 

적립금은 회원에게만 적용되며 비회원은 적립금을 받거나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다양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 회원가입 후, 쇼핑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메인 페이지 상단의 [마이페이지] - [나의 통장내역] 에서 적립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누적된 적립금(포인트)는 현금이 아니므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.

단, 쇼핑몰에서 상품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, 알뜰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된 포인트를 언제요?

배송완료 후 14일 후 사용가능합니다. 14일 이전에는 미가용 적립금상태입니다.

* 미가용 적립금이란?

거래 중 주문취소, 반품, 교환, 환불등에 대비해 중간단계의 적립금이므로,사용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되기전까지 사용하실수 없습니다.

예) 01월01일에 배송완료 되었으면, 01월 15일에 실가용이 가능한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.

(단, 주문취소, 반품, 교환, 환불 시 적립금도 같이 반환됩니다.)

 

7. 적립된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수 있나요?

누적된 적립금 총액이 5,000원이상일 때 실가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즉, 고객님께서 상품 주문 시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,

적립금으로 구매 시 받을 적립금 * (총구매액 - 구매시 사용한 적립금) / 총구매액 = 실제 적립금

적용예시> 1000 * (10000 - 2000) / 10000 = 800예시설명> 예시의 경우 적립금 사용구매로 20%할인을 받았으므로 적립받는 금액도 20%차감

또한, 적립금 사용방법으로 주문 시 사용가능합니다.

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 배송메시지 다음에 결제정보 창이 보여집니다.

(누적 적립금이 3,500원 이상 시 보여집니다. 그 이하인 적립금은 보여지지 않습니다.)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