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.
조금전 전화통화했던 김선화대리입니다.
입금확인 누락되신점 다시 한번 사과말씀 드리구요,
되도록 빠른 수령하실수 있도록 꼼꼼이 포장하여 출고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.
상품 수령 후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오픈팩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빠른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1.성함(회사명):
2.전화번호:
3.주문제작상품내용: 예) 제품종류, 인쇄시 컬러도수(1도, 2도 등), 사이즈
(※ 비회원 글쓰기시 하단에 개인정보보호정책 체크란이 뜹니다.)
4월5일인가 33.000 주문하고 결제도 무통장입금으로 했습니다
입금이 안되잇다고 나오네요 입금확인해보시구
물건 빨리보내주세요